배송 배송된 물품(상품)이 파손 되었다면...?
페이지 정보
본문
미래클에서 작업하여 보내 드린 물품이 배송 과정에서 파손되었다면,
그것은 전적으로 배송회사의 책임입니다.
배송회사에 배송된 물품의 파손 사고 신고를 해 주시고, 미래클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중 파손에 따른 손해는 최대 500,000 원까지 배상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배송되는 물품이 500,000만원이 넘거나,
귀중한 필름일 경우에는 배송비 4,000을 추가할 경우 3,000,000 원까지 배상을 받을 수 있사오니,
배송전에 미리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되는 배송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그것은 전적으로 배송회사의 책임입니다.
배송회사에 배송된 물품의 파손 사고 신고를 해 주시고, 미래클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중 파손에 따른 손해는 최대 500,000 원까지 배상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배송되는 물품이 500,000만원이 넘거나,
귀중한 필름일 경우에는 배송비 4,000을 추가할 경우 3,000,000 원까지 배상을 받을 수 있사오니,
배송전에 미리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되는 배송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