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회사의 사정으로 배송이 며칠 ( 3일~10일 ) 늦어질 수도 있습니다. 가급적 여유롭게 미리 작업신청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지연, 배송사고배상 등과 관련된 문의는 아래 택배회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대한통운: 1588-1255, 02-707-1255 (월~금 08:00~18:00 / 토 09:00~13:00)
1. 작업을 신청한 본인의 배송정보만 보입니다. 2. 비회원은 본인의 전화번호를 위 검색에 입력하면 보입니다. (검색필드는 비회원만 보입니다.) 3. 배송정보는 발송일 저녁8시부터 조회가 됩니다. 발송당일 저녁 8시 이전에 조회하면 미등록운송장으로 출력됩니다. 4. 운송장번호를 클릭하시면 물품의 위치(배송지의 사무실 전화번호 포함)가 조회 됩니다. 5. 배송정보는 60일이 지나면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삭제합니다.
배송확인 목록
이름
운송장번호
발송일
배송상황
로그인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
비회원의 배송정보를 열람하려면 상단 검색에 자신의 전화번호를 입력해 주십시요.
전화번호는 지역번호와 하이픈 포함하여 입력해야 합니다. (예: 010-1234-5678 혹은 02-1234-5678)
단, 만약 미래클 회원이라면 검색으로 열람이 불가능하니 로그인 해서 열람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