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된 물품(상품)이 파손 되었다면...? > FAQ (잦은 질문)

본문 바로가기
☜클릭해 보십시요
미래클에서는 AI(인공지능)을
활용하여 작업합니다.
현재 영업중 입니다 !
오늘 영업시간: 오전 9시 ~ 오후 7시 / 일요일 휴무

배송 배송된 물품(상품)이 파손 되었다면...?

페이지 정보

본문

미래클에서 작업하여 보내 드린 물품이 배송 과정에서 파손되었다면,
그것은 전적으로 배송회사의 책임입니다.


배송회사에 배송된 물품의 파손 사고 신고를 해 주시고, 미래클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중 파손에 따른 손해는 최대 500,000 원까지 배상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배송되는 물품이 500,000만원이 넘거나,
귀중한 필름일 경우에는 배송비 4,000을 추가할 경우 3,000,000 원까지 배상을 받을 수 있사오니,
배송전에 미리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되는 배송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배송 FAQ (잦은 질문)
Total 0 1 페이지
FAQ (잦은 질문)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masterpage0 (으)로 검색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검색

매일 미션참여하고 적립금 적립
  • 사이트 적립금 0
  • 작업한 비용 적립신청
회원전용 출력공간 (로그인 후 출력)
☎ 02-2274-4781
파일 (데이터)로 작업을 의뢰 하시려면,
상단 메뉴의 파일올리기-주문하기에 작업할 파일을 올려 주십시요.
본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하지 않은 비회원도
로그인 없이 파일을 올릴 수 있습니다.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접속자 뷰

오늘: 2,449
어제: 4,032

현재: 566

최대: 395,654
전체: 6,838,498
미래클 대표의 개인사이트

사이트 정보

서울시 중구 퇴계로 36길 29 기남빌딩 301호 (필동2가 18-15)
02-2274-4781

회사위치 약도
회사명 : 미래클 / 대표 : 이철수
사업자 등록번호 : 201-08-26730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20-서울중구-1179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철수

Copyright © 2001-2025 디지털현상소 미래클 All rights reserved.